건달이 최고다

조회 수 6 추천 수 0 2018.09.25 14:37:01

내 친구중에 서울 종로서 생활하는 깡패가있는데

 

우리나라 아직도  법보다 주먹의 시대인듯

깡패 할만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참   아직도 우리나라가 법보다 주먹의 시대라니

참 말도안되는

엮인글 :

익명_90010420

2018.09.25 14:37:06
*.51.25.202

부러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877 일본인 "한국인으로 태어나는것은 지옥이다" file 익명_86337424 2018-10-19 5
18876 유튜브에 진출한 신세경 옆모습.. 익명_35271324 2018-10-19 3
18875 [골목식당] 백종원이 말하는 분식집 창업 상상과 참혹한 현실 file 익명_93154878 2018-10-18 3
18874 유치원장의 7억짜리 눈물 file 익명_77345569 2018-10-18 4
18873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일어난 원인,이유.JPG file 익명_34248809 2018-10-18 36
18872 바리깡으로 혼자 머리 자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file 익명_93275210 2018-10-09 15
18871 충남에 땅 사기꾼 많다 조심해라 익명_44979057 2018-10-08 2
18870 여성 84%, 경차 타는 남자 민망하다. file [1] 익명_09317685 2018-10-05 7
18869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노출 및 배드신.gif file 익명_61817088 2018-10-05 10
18868 고양이를 처음 키우게 된 당신에게 모든정보를 알려드림 (스압) file 익명_59176923 2018-10-04 4
18867 아재들이 뽑은 추억의 고전 pc게임 TOP 10 file 익명_12940635 2018-10-03 6
18866 노키즈존이 어이없는 이유 file 익명_44294377 2018-10-03 6
18865 서울에서 유통되는 농산물에서 방사능 검출 feat 소오름 file 익명_32331408 2018-10-03 4
18864 (사이다) 삼성,LG 전기차 밧데리 대반전ㅋㅋ file 익명_89012262 2018-10-03 7
18863 체대 출신 남자를 만나면 안되는 이유 file 익명_32965863 2018-09-26 15
18862 여성들이 원하는 섹스 판타지 file 익명_38103223 2018-09-26 19
18861 나도 우리고양이 버프좀 받아서 알등이좀 떼보자 file 익명_59902828 2018-09-26 6
18860 약혐)챗바퀴에 낑겨 다친 햄스터 직접 수술해준 디시인 file 익명_11598893 2018-09-26 9
18859 12시간뒤 안필드.. file 익명_42260563 2018-09-26 7
18858 ㅈ 같은 회사 때려친다 ㅅㅂ [1] 익명_78166791 2018-09-25 15
18857 요즘도 집중단속 하나???? 익명_80007943 2018-09-25 15
18856 너네들은 결혼하지 마라 익명_70326195 2018-09-25 12
18855 32살 재산현황 [1] 익명_14680919 2018-09-25 23
18854 명절인데 개소리 하지말고 [1] 익명_16849635 2018-09-25 7
» 건달이 최고다 [1] 익명_90010420 2018-09-25 6
18852 av품번의 숨은 의미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포챈인_89504566 2018-09-25 23
18851 마음이 정화되는 일본애니 추천 40선! file 포챈인_50048007 2018-09-05 404
18850 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 포챈인_47043157 2018-08-30 9
18849 송도아파트 주차장 진상녀 근황.jpg file 포챈인_26247767 2018-08-30 226
18848 거지같은 새끼들이 북한 아랍에미리트 중계는 안해주네 포챈인_84143258 2018-08-28 8
Copyright ⓒ 2011 4춛. All rights reserved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