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게 토론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익명게시판 (비회원도 글쓰기 가능)

씨발 피해자 존나 많다.

겉으로는 안보이는데 그동안 피해자가 족히 30명이 넘었다고 한다

지금도 사람들 꼬셔다가 투자금 빌리러 다닌다고 함

 

암튼 가족중에 부모가 충남쪽에 건물에 투자한다거나 땅투자한다거나 하면 존나 말려라

집안 말아먹은게 한두집이 아니다. 언론에 나온 마닷부모가 피해자들 만들때랑 비슷한 패턴이다

남들한테 빌린돈 전부 타인명의로 재산숨기고 증거인멸하고 부자인척하고 다니는데 겉모습보고 속지마라 

 

지금 마음같아서는 당장 찾아가서 가족 전부 배때기 일식집칼로 쑤시고 싶다

 

나중에 문제될수 있어서 자세한 개인정보는 못쓰겠다.

 

돈아깝다고 씨발 공증같은거 안하지말고

투자하려거든 무조건 변호사끼고하라고

엮인글 :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인기글↑ 좆소 다니는데 사장이란 사람이 new [2] 무명의익명 16
인기글↑ 요즘 검색들 어디서 new [5] 무명의익명 8
인기글↑ 익게가 언제부터 생겼는진 모르겠는데 평어 존대어 다 쓰네요 new [4] 무명의익명 15
18883 Five guys햄버거 file 익명_10134636 25
18882 호불호 쩌는 채소 ㄷㄷㄷㄷ.jpg file [1] 익명_81860993 34
18881 한국인은 이해 못하는 일본 애니의 한장면 file 익명_69147662 43
18880 편식하는 아이들을 위한.jpg 약혐주의 file [1] 익명_09571547 48
18879 중국 스타벅스 이벤트 근황.jpg file 익명_54703636 42
18878 [펌]19)서로가 처음인데 성병에 걸렸습니다ㅠㅠ 익명_98395252 56
18877 일본인 "한국인으로 태어나는것은 지옥이다" file 익명_86337424 48
18876 유튜브에 진출한 신세경 옆모습.. 익명_35271324 162
18875 [골목식당] 백종원이 말하는 분식집 창업 상상과 참혹한 현실 file 익명_93154878 30
18874 유치원장의 7억짜리 눈물 file 익명_77345569 32
18873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일어난 원인,이유.JPG file 익명_34248809 207
18872 바리깡으로 혼자 머리 자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file 익명_93275210 96
» 충남에 땅 사기꾼 많다 조심해라 익명_82858091 43
18870 여성 84%, 경차 타는 남자 민망하다. file [1] 익명_09317685 74
18869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노출 및 배드신.gif file 익명_61817088 358
18868 고양이를 처음 키우게 된 당신에게 모든정보를 알려드림 (스압) file 익명_59176923 55
18867 아재들이 뽑은 추억의 고전 pc게임 TOP 10 file 익명_12940635 43
18866 노키즈존이 어이없는 이유 file 익명_44294377 28
18865 서울에서 유통되는 농산물에서 방사능 검출 feat 소오름 file 익명_32331408 25
18864 (사이다) 삼성,LG 전기차 밧데리 대반전ㅋㅋ file 익명_89012262 5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