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고라라는 단어 자체의 의미는 '집결지'(Gathering Place)이다. 자유게시판과 같다 (비회원 글쓰기 가능)

요새 GRE 준비한다고 이것저것 찾아봐서 그런지

영어학원? 광고가 뜨는데

너무 대놓고 슴케팅 하는 듯... 

"새해엔 영어? 저랑 해요!" 라는 문구 뜨고 

스테파니쌤 이라는 여자 아니면 May쌤 이라는 여자 사진 크게 나오고 밑에 [스터디 서치] 라고 콩알만하게 써있는데..

스테파니도 그렇고 May 도 그렇고 슴 크게 부각된 사진이고 옷도 약간 브래지어 비치게 ...;;;

부담스럽다 

 

 

엮인글 :

댓글 '3'

무명의 포챈

2019.02.11 11:50:11

맞아 과하다

무명의 포챈

2019.02.11 11:50:14

인스타 봤는데 May 지린다 
근데 갓양남 남친있더라 ㄷㄷ

무명의 포챈

2019.02.11 11:51:40

요즘 인강 시장도 과열상태라 손님 안 뻈겨야 한다

인강 스타들도 장사하는 사람들중 하나다~~~몸값 올리던가 유지해야지

시청자 손님 빠지면 뭐먹고살긋냐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sort
인기글↑ 예쁜 여자의 항문을 드디어 확인했습니다. [2] 익명의포챈인 65 2019-02-15
인기글↑ 단언컨데 최고의 동기부여는 사랑이다. [4] 익명의포챈인 50 2019-02-15
인기글↑ 고구려의 부흥을 다시 일으키자 동명천재단 모집한다 [1] 익명의포챈인 10 2019-02-15
19962 요즘 뼈있는 순살치킨이란게 있던데 [1] 무명의덕후 5 2019-02-11
19961 vpn kt 야동차단 이게 다 무슨말이냐? [1] 무명의덕후 7 2019-02-11
19960 vpn쓰면 된다는 애들 이해가 안가네 [4] 무명의덕후 11 2019-02-11
19959 만화 사이트도 다안들어가지는데? [2] 무명의덕후 19 2019-02-11
19958 정형외과 원래 비쌈? [1] 무명의덕후 5 2019-02-11
19957 중국 애들은 유튜브도 접속 못하고, 페이스북 이런 것도 안된다며 [1] 무명의덕후 4 2019-02-11
19956 https 차단하는게 앞으로 그렇게 된다는건가? [2] 무명의덕후 7 2019-02-11
19955 최종면접 처음인데 질문점 [2] 무명의덕후 7 2019-02-11
19954 체력 키우려고 하는데 무슨 운동 하는게 좋아? [2] 무명의덕후 6 2019-02-11
19953 씨빡 전땅크시절에도 [1] 무명의덕후 6 2019-02-11
19952 내일 보라카이 가는데 가본 사람덜 꿀팁 하나만 던져줭 [1] 무명의덕후 4 2019-02-11
19951 홍준표 싫어하늣 사람들 왜 홍준표싫어함? [3] 무명의덕후 7 2019-02-11
19950 우리나라는 제대로 된 야당이 없는게 문제 [1] 무명의덕후 6 2019-02-11
19949 하 난 안희정 지지했었는데 ㅋㅋ [2] 무명의덕후 6 2019-02-11
19948 전남도청 공무원 5.18증언이다 각자 판단해라 [1] 무명의덕후 6 2019-02-11
19947 개대중이 여성부 만든게 진짜 최악이다 [1] 무명의덕후 4 2019-02-11
19946 내년 총선 때 민주당 뽑을거임? [2] 무명의덕후 6 2019-02-11
» 옆에 혹시 영어 학원(스터디서치) 광고 뜨는사람... [3] 무명의 포챈 17 2019-02-11
19944 흙수저는 애 낳으면 안 된다 [4] 무명의 포챈 17 2019-02-11
19943 월세방조졌다 [3] 무명의 포챈 13 2019-02-1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