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짤방과 브금 그리고 이슈 ㅇㅇ 맞아 다른 커뮤니티처럼 유머게시판이야

와 진짜 눈물 날 뻔함 ㅠㅠ

일반 조회 수 87 추천 수 0 2017.12.22 06:34:23

마트에서 어떤 할아버지랑 손녀? 처럼보이는 애가 내 앞앞앞에서 계산하고 있었음...

근데 할아버지가...돈이 많이 없으신지 손녀 사줄 핑크색 장갑이랑 바나나 한 송이를 계산하시면서 포인트로 계산하신다고 하셨는데

3000포인트? 밖에 없는데 5000포인트 부터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직원이 그러는거임...

그래서 할아버지가 휴대폰 케이스에서 꾸깃꾸깃한 오천원짜리 한장 꺼내셨는데 그것밖에 없으신지 핑크색 장갑을 다음에 사주시겠다고

손녀한테 그러셨음..ㅠㅜㅠㅜ 그러시면서도 뒷사람들한테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고 그러심..(여기서 마음이 찢어지는줄..ㅜㅠ)

 

그래서 그냥 바나나 한 송이 사시고 봉투 사실 돈도 없으신지...옆에 과일담으라고 있는 투명 비닐봉투 한 장 뜯으시면서 거기다가 담으셨음

그러고 손녀 달래면서 바나나 담고 계셨는데 내 앞에 사람이 자기꺼 계산하면서 그 애가 계산대에 두고간 장갑을 같이 계산하는거임 말없이..

그러고 할아버지가 바나나 담고 계시느라 그 여자애랑 잠깐  따로 계셨는데 몰래 그분이 걔한테 주면서 크리스마스 선물이야! 하고 빠르게 

마트에서 나가셨음... 정말...대단하신 분인거같음

님들도 선행을 베풀면서 살길바람....이번거보고 나도 많은걸 느낀거같음 ㅠㅜ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152 일반 반말하는 알바생.. file [2] 익명_53855542 40
151 일반 피부과 전문의들이 추천하는 보습제 TOP3 file 익명_58956067 31
150 일반 흑형의볼링실력 file 익명_94438323 42
149 일반 연령대별 성공한 인생 file 익명_05222865 70
148 일반 역사상 가장 미화된 나라 file 익명_83917882 81
147 일반 흙수저 갤러리 file 익명_91428008 75
146 일반 세계적인 범죄조직 마피아가 몰락했던 사건 file 익명_33001073 43
145 일반 첫날밤 처음 본 신랑의 크기 에 놀란 신부가 저지른 대참사 file [1] 포챈유저_25012923 108
144 일반 포카리스웨트 덕후들은 대부분 모르고 알면 충격받을 거라는 원재료 정체 file 포챈유저_22671743 311
143 일반 순간의 선택으로 서민이 재벌급 부자가 된 사람들 top3 file 포챈유저_32659641 112
142 일반 베트남전 반응 .jpg file 포챈유저_68021377 56
141 일반 크리스마스에 뭐 하세요?.jpg file 포챈유저_04650432 107
» 일반 와 진짜 눈물 날 뻔함 ㅠㅠ 포챈유저_51082952 87
139 일반 노무현 업적이 뭐냐구요 똑똑히 보십시요.jpg file 익명_6eac7e 202
138 일반 JSA 경비대대장 클라스 file 익명_4acab1 116
137 일반 배우 조덕제씨 근황 file 익명_e035ae 106
136 일반 롱코트 살 때 흔한 착각 file 익명_bac250 124
135 일반 학벌주의가 더 심해졌으면 좋겠다는 고대생.jpg file 익명_4d72fb 95
134 일반 블박을 우습게 봤던 보험사기범의 최후 file 익명_a59d29 85
133 일반 한국인 유학생 미군 자원입대 증가 file 익명_698cc4 4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